3DUSE.com
홈으로 | 자주 묻는 질문 | 공지사항 | 이용안내 |즐겨찾기
 
자동 

 

게시물이 없습니다.
 
 
 
 

* 3DUSE에서는 본 사이트내의 소스 및 사이트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회원제를 정하며,  

   비회원에게 사이트 이용에 제한이 따름을 밝힙니다.

* 3DUSE에서는 회원가입 및 탈퇴의 자유가 있습니다
 
 
 

* 3DUSE회원님은 사이트내의 모든 게시판 사용이 가능합니다.

* 회원님이 충전하신 금액만큼 본 사이트내의 소스 구매가 가능합니다.

   단, 소스를 다운받으신 후는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신중히 선택하여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각 게시판을 이용하여 글을 게재한 경우 일정한 포인트 지급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고객님이 콘텐츠를 다운로드받으신 후 원칙적으로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다운로드받은 콘텐츠 자체에 하자가 있을 경우 해당 컨텐츠에 대해 문제없는 콘텐츠로 재전송가능하며  단,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포인트 환불할 수 있습니다.

* 재다운로드받을 수 있는 지정된 기간이 초과할 때까지 다운로드를 받지 못한 경우에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이때에는 다시 신규 구매를 해야 합니다.(기간은 회사 정책에 따라 변경가능)

* 구매자의 부주의, 실수 등에 의한 문제로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예 : 컴퓨터 오류에 의한 데이터 삭제, 데이터의 분실 등) (자세한 사항은 이용약관 참조)

* 상기 포인트 및 레벨 관련 정책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수시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 충천하신 포인트로 본 사이트 내의 개제된 유료소스를 다운받으실 수 있으며 소스를 다운로드할 시 해당 포인트만큼 차감됩니다.

 
 

* 포인트는 정해진 금액만큼 구매가 가능합니다.

* 포인트 구매 방법은 휴대폰/신용카드 중 택일 하실 수 있습니다.
* 충전 포인트 및 보너스 포인트는추후 회사의 정책에 따라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충전된 포인트의 현금환불은 불가하오니 신중히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충전된 포인트에 대해서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이용약관 포인트 환불 안내 참조)

* 회원 탈퇴 이후 잔여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회원가입을 하신 회원은 누구나 등록가능 합니다.

* 등록된 소스는 본인이 직접 제작한 것이어야 하며, 이와 관련 발생하는 저작권 위반 및 분쟁에 대한 모든 책임은 등록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판매 금액은 본인이 직접 책정을 하며 판매 경쟁력을 본인이 판단하여 적정금액을 정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된 소스에 대한 퀄리티 및 관련 없는 정보를 올릴 시에는 3DUSE에서 삭제 및 수정 가능하며 당사 차원에서의 제재가 가능합니다.저작권을 침해하는 소스 자체 재판매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등록시 저작권에 관하여 따로 명시를 하지 않는 경우 3DUSE의 저작권 정책을 따릅니다.

* 등록하고자 하는 이미지에 초상권 및 자산 이미지, 기업체 로고,마크 등의 문제 발생 여지가 있는 경우는 등록을 자제해주시기 바라며 혹은 등록자의 이미지 보정작업 이후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후 이와 관련된 문제 발생시 모든 책임은 등록자가 가집니다.

(자세한 사항은 이용약관 참조)

 

3D소스 등록시에는 원본 파일과 미리보기 가능한 이미지 파일을 같이 올려야하며 정보의 정확성에 결여가없어야 합니다.(원본파일은 반드시 압축파일형태로 올리셔야합니다)

* 3D소스 등록시에는 반드시 제작툴과 버전을 명시하여야 하며 파일 관련 정보를 상세히 기록하여야 합니다.

* 제공된 소스는 관련 3d소스에 한하며 미리보기 이미지는 참고용으로만 제공됩니다.

 

 

 

    사이트의 특성과 관련없는 컨텐츠 등록의 경우 /

    퀄리티가 현저히 떨어지는 컨텐츠의 경우 /

    원본과 미리보기의 정확성이 결여된 컨텐츠의 경우 /

    타인의 저작물 무단 등록의 경우 /

    사진의 포커스가 맞지 않는 경우 /

    임의로 사이즈를 늘여 퀄리티가 훼손된 경우 /

    사진의 노이즈가 많은 경우 /

    불법, 외설, 음란 미풍양속에 반하는 컨텐츠인 경우(영구제외) /

    본 사이트 이용 고객으로부터 불만신고 및 하자 제의가 들어온 경우/

    회원정보가 불명확한 경우 및 요구 조건을 충실히 수행하지 않은 경우/

    판매가격이 터무니없는 경우

    기타 3DUSE의 자체적 판단에 의해 등록컨텐츠가 거부 될 수 있음을 숙지해 주십니다.

 

 

컨텐츠 검증은 p2p 파일의 정확성만을 판단하는 자체적인 발췌검증이며 전체 게시물의 검증이 아님을 밝혀 둡니다. 다운로드 이용자는 이를 염두하여 신중하게 판단하여 이용하여야 하며 3duse는 p2p자료에 대한 컨텐츠 자체의 진실성, 정확성, 건전성 등을 보증하지 아니하며 모든 책임은 등록자가 가지며 이후 발생하는 분쟁에 관하여 본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소스이용 및 저작권 안내

 

 3DUSE의 모든 컨텐츠는 대한민국 저작권법을 따르며 이를 존중하며 관련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구매한 컨텐츠는 제3자에게 무단배포,전매, 재판매, 대여, 양도, 사용허락등을 할수 없습니다 

 구매한 컨텐츠는 상업적 사용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컨텐츠의수정사용은  가능합니다. 컨텐츠의 일부 또는 전체를 이용한 재판매를 목적으로 한  2차저작물과  관련 컨텐츨를  이용한 대량배포적 이용 및 사용 및 출판/방송,영상/프로그램탑재/전환사용 및 서비스 및 게임등 대량배포적  컨텐츠의사용은 3DUSE의 허가가 필요합니다.

 

소스 및 변형소스, 2차저작물 자체의 재배포/소스 및 컨텐츠 공유,구매한 컨텐츠 및 2차 저작물의 대량 재판매 ,제품화, 배포형 및 다수판매형 상업적이용 행위 및 허가되지 않은 관련컨텐츠의 사용은 3duse의허가를 요하며 무단사용시  관련법에따라 민 형사상의 책임이 따를수 있습니다.


구매한 고객에게  컨텐츠는 허가된 용도내에서 사용권이 주어지며 컨텐츠 및 2차저작물과 관련한 어떠한 지적 재산권도 양도 및 허가 되지 않습니다


 

 
 
 
 
 
 

3DUSE에서는 3D소스 및 3D이미지를 등록하여 승인절차 후 판매가 가능합니다.

본 소스의 저작권은 등록자 본인에게 있으며, 당사는 사용권 및 판매 이용권을 가집니다.

다운로드 이용자는 사용권만을 가지며 재배포 및 양도를 금합니다.

 
 

판매금액의 환급시 배분 비율은 회사(3DUSE):등록자=5:5를 원칙으로 정합니다.

판매금액의 회사 이용은

사이트 운영을 위한 제반 비용(서버,전산비 등) ,

금융,결제 부분 사용 비용(수수료, 부가세 등) ,

기타 회사 운영비용 등으로 이용됩니다.

단 판매금액 환급시 컨텐츠 등록자의 경우 부가세 및 은행 송금시 발생하는 수수료는 제외 지급됩니다.

 
 
 

등록컨텐츠의 판매 금액은 포인트 내역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판매 금액을 총 합산하여 금 5만원 이상일 경우 환급이 가능하며 환급신청을 하실경우, 당사의 승인 절차 이후 익월 30일에 온라인으로 일괄 입금으로 정합니다.(단, 환급금액은 5만원이상 5만원 단위로 지급됩니다.)

환급신청시 본인확인을 위한 신분증명 서류 제출은 필수사항입니다.

환급금 지급일이 휴일일 경우 익일인 평일에 지급됩니다.

만일 환급금 지급 이후 등록자의 컨텐츠의 하자, 저작권 분쟁 발생할 경우 당사에서 즉시 판매금액의 환불을 요청할수 있으며 이를 이행하지 않을 시에는 등록자의 포인트 삭감 및 다음차 환급 금액에서 해당금액만큼 제할 수 있습니다.(이용약관 참조)

컨텐츠 관련 불만신고 및 관련 분쟁이 발생할 시에는 해결시까지 환급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